저 지난 아기 100일때 강남 스튜디오에 가서 사진찍고 왔어요.첫때 백일때는 셀프로 찍었는데.. 어후 ㅠㅠ 너무 힘들고 결과물도 이상하더라구요.심지어 초점이 다른 곳에 잡혀서.. 예쁘게 보관할 수 있는 사진이 없어.. 너무 아쉽더라구요.그래서 둘째는 첫째때의 실수는 하지 않고자 연예인들이 좋아한다는 폴스베이비 스튜디오 다녀왔어용~윤상현/메이비 부부, 한가인/연정후 부부도 다녀왔다는 강남 베이비스튜도인 폴스베이비는유명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아나운서 등 아가들의 촬영을 하는 스튜디오라고 하더라구요.작가님들도 10년 넘는 경력을 가지신 분들만 구성되어 있어서 연예인부부들이 자신의 아가들 사진을 믿고 맡기시나봐요!베이비 사진찍으러 갈때 아무것도 준비 안하셔도 되요!아이의 컨디션만 잘 챙겨주시면!! 된답니다.여자 아가들을 위한 드레스도 이태리에서 30년 이상 드레스만 전문적으로 만든 회사 드레스!저도 딸이 있으면 입혀보고 싶은 드레스인데~아들인게 아쉬ㅃ? 다고 해야하나?ㅎㅎㅎㅎㅎㅎ아... 셋째는 안됩니다..ㅎ그럼!! 아이 백일 사진 공개~꺅~ 넘넘 예쁘지 않나요? 제 눈엔 예쁘게 보이네요 ㅎㅎ제가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중 폴스베이비를 선택한 이유는 약 7년동안 운영되고 있으며아이의 인위적인 모습을 찍기보다는 아이가 노는 자연스러운 사진을 담아내거든요~!사진에서 보듯 배경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첫째때는 정말 알록달록한 스튜디오를 대여해서 찍었는데지금 사진을 보니 너무너무 촌스러운거 있져 ㅠㅠ근데 폴스베이비는 모노그라피 컨셉으로 만들어져 나중에 아이가 커서 봐도 촌스럽지 않아요소품이나 가구들도 50년 이상된 오리지널 빈티지 소품을 사용하여서품위 있는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예약제로 운영되기에 백일 전에 예약하고 다녀오시면되요!그래서 저희 아가 찍는 동안 방해 받지 않고 편안하게 찍을 수 있었답니다.워낙 유명한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이니 한두달 전에 미리 예약해주심 될 것 같아요!강남에 위치한 유명 스튜디오라 홈페이지상 가격은 조금 높아보이지만현재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너무나 좋은 상품 구성을 착한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용ㅎㅎ(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강남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편리하고주차도 발렛파킹을 해주시니 넘넘 편해요!돌 사진도 전 주저없이 폴스베이비로 선택하려구요♥결과물보고 넘넘 만족!!(백일상 컨셉, 돌상컨셉도 있답니당 )